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전혀 없는 자연주의 오리팬





위 절차대로 매일 오후 5-7시에 제품이 발송되며, 별도 입금확인이나 발송확인은 해드리지 않고, 다만 입금/결제 후 다음 날 오전 10:00부터 CJ택배 "화물추적 코너"를 통해서 발송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화물 추적 방법은 본인의 이름과 자택 전화번호[지역번호 포함]로 또는 주문서 신청 후 오리팬에서 자동으로 발송되는 위 2번의 주문내역 이메일에 나와 있는 주문번호로도 확인이 됩니다.

만약 그 다음 날 화물추적을 해도 본인의 물건이 없을 경우만 고객센타 배송확인 게시판에 글 올려주세요..

단,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날 주문 결제한 분은 월요일 오후 6시에 발송됨으로 화요일 오전에 화물추적 됨으로, 그 이전에는 제발 글 남기지 마세요.

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했는데 그 다음날 화물추적이 안되는 경우는...

입금은 했지만 주문서가 없는 경우이고, 입금인과 신청인 이름이 다르면 발송이 되지 않으니 입금인과 신청인이 가능한 같게 해주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옆에 미확인 입금자에 본인의 이름이 있으면, 주문서를 작성하고 기타란에 입금액, 입금한 사실 또는 입금인과 신청인이 다르다는 내용을 입력하면 확인 후 발송합니다.
입금도 했고 신청서가 있어도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신청자가 동명이인이 많아서 발송을 못하는 경우이니, 고객센터 "발송확인"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글을 올려주시면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카드로 결제를 했지만 카드 승인이 나지 않은 경우입니다. 카드승인이 두 번 된 것 같다고 문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옆에" 카드결제 승인확인" 메뉴를 클릭해서 본인의 카드 정보로 직접 확인 뒤 문의 바랍니다. 카드 승인이 나지 않았으면 처음부터 다시 카드주문을 하면 됩니다.
하루에 많게는 1,000건 이상 주문서가 오기 때문에 신청하고 나서 너무 늦게 입금하면 주문서 찾기가 어려우니, 가능한 주문하고 바로 당일 또는 2-3일 내에 입금되면 쉽게 확인이 되어 빨리 발송됩니다. 주문하고 4일이 넘고 입금시는 다시 주문서를 입력하기 바랍니다.
CJ택배는 우체국 배달과 달리 전화를 먼저하고 물건을 배달합니다. 따라서 주문시에 주소, 특히,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문한 고객이 입력한 연락 내용이 그데로 자동 인쇄됨으로 주소, 전화 번호를 잘못 입력으로 물건이 돌아오는 경우는 반송 비용과 다시 보내는 발송비를 주문자가 부담해야 물건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휴대폰에 발신자 전화번호가 확인되는 관계로, 택배 직원이 전화를 할 경우, 모르는 번호라고 전화를 받지 않아 배달을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휴대폰 또는 집 전화를 받지 않으면 택배 직원은 제품을 반품 시킵니다. 이 경우도 물건이 돌아오는 경우는 반송 비용과 다시 보내는 발송비를 주문자가 부담해야 물건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따라서 항상 통화 가능한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또한 주문자가 전화를 받지 않아 택배 직원이 오리팬으로 배달을 못하겠다고 연락이 오면, 저희는 마지막 수단으로 주문자에게 택배 직원 전화번호 및 물표번호와 물건을 찾아가라는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 드리니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 사항을 전부 확인하고 배달이 안된 경우에만 배달확인 게시판에 글 남겨 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만약 위 사항을 확인 않고 글 올릴 경우 한 분 확인해서 처리해드리는데 30-40분이 소요되니 제발 확인 후 글 남겨 주세요.

하루에 수배건 많게는 1,000건 이상 발송되어도 CJ택배에서 오리팬 제품을 특별히 관리해 주고 있으니, 위 사항만 지켜 주시면 배달은 100% 정확하게 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고객님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